게임은 중국인은 바카라라는 게임 종류

상당히 많은 카지노쪽 일이 겪는 중인 한가지의 아주 중요한 실수는 아시아 전용 담당 카지노호스트를 채용한 다음 해당개인이 아시아국가 카지노 마케팅 프로그램 및 전략을 세워 해당 자본에 도입시키는 것입니다.
하지만 마케팅과 관계있는 부정확한 접근 및 타겟이 확실하지 않은 상태로 마케팅 프로그램을 구성한다면 사고나 있을 수도 있답니다.
아시아국가 마케팅도 나머지 국가들의 영업과 다를바가 없습니다. 호스팅과 마케팅은 확실하게 구분해야 분명한 방향설정이 가능해요.
타겟이 되고있는 각각의 나라들과 다양한 민족 시장을 위하여, 되도록 미래를 연구하고 이해를 하는것이 진짜 절실하다고 봅니다.
문화와 사용언어 – 중국어, 베트남어, 한국어등,
각 민족이 전해드리는 행운을 나타내는 숫자와 같은 특유의 문화적 차이

아시아 국가에서의 카지노마케팅의 한 스타일은 VIP룸의 관리등으로 구성되고 있습니다.
아시아카지노마케팅의 또 다른 모습은 세계 모든 나라들로 폭넓게 퍼져있는 카지노와 같이 일반적인 것입니다.
아시아 마케팅에 대해 정의하기 전에 먼저 아시아 지역에 관한 정의가 필요합니다.
아시아 국가들은 하나의 국가도 아니며 하나의 통일된 문화로 이루어진 곳다들 아니기 때문이예요.
아시아 국가들은 셀수없이 많은 다른 국가, 문화와 언어도 모두 틀리고 색다른 점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수천년의 역사와 문화와 제도발전을 바탕으로 한 다른점이 생깁니다.
아시아 민족주의적이고 문화와 풍습을 자랑스럽다고 여기는 경향이 강하나, 아시아 국가 마케팅의 핵심적인 사항은 많은 아시아 나라간 방행성을 연구를 하기 위해서 노력을 아주 많이 기울일 필요가있습니다.
중국은 대체적으로 미국, 유럽 이외 아시아 기타 지역들 중에서 제일 커다란 나라이나 소수민족과 각국의 도시들마다 서로 다른 문화가 범위가 넓게 확산되어 있어서 마케팅 방향과 관계한것도 다양한 전략이 요구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은 중국인은 바카라라는 게임 종류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으로 알고들 있지만, 베트남 게이머는 블랙잭 또는 파이고우포커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약간 더 유연한 방법으로는 게임규칙에 따라 카지노의 바닥에서 바카라 게임 테이블을 꺼내서 Pai Gow 또는 BJ 테이블을 특별행사 내지 베트남쇼 중에, 중국 이벤트 등을 위해 느슨하게 바꿀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건 특별행사 기간동안 탁자위에서 수입을 늘릴수 있는 효율적인 방식이라 할 수있지만 별도로 규제당국의 허락을 받아야 될수도있습니다.

중국사람과 베트남사람의 구분이 되는 점을 확실히 느낄수 있는 부문은 엔터테인먼트 사업분야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중국 사람들 대부분은 대만이나 홍콩, 중국등에서 넘어 온 다양한 스타 연예인들의 댄스 및 연기 등의 쇼를 보고싶어하는 반면,
베트남 국민들은 자국에서온 댄서, 코미디언, 가수 등이 공연을 하는 방식을 좀더 많이 봅니다.

출처 : 카지노추천사이트 ( https://blockcluster.io/ )

댓글 남기기